파미스

NO. 1

지식 산업 기반의 수평적 기업문화

조직 내부적으로는 “배움(learning)”을 중시합니다

배움(learning)은 탐험, 확장성, 창의성을 특징으로 한다
업무 환경은 창의적이고 개방적이다 이곳에서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대안을 탐색한다 직원들은 호기심으로 뭉친다 리더들은 혁신, 지식, 모험을 강조한다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미스는,
끊임없이 탐구하여 조직 구성원 간 창의적이고 수평적인 소통을 통해 ‘배움’의 조직문화를 이룹니다
이를 기반으로 파미스는 고부가가치의 지식서비스를 창출합니다

NO. 2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조직 외부적으로는 “배려(caring)”를 중시합니다

배려(caring)는 관계와 상호 신뢰에 초점을 맞춘다 업무 환경은 따뜻하고, 협력적이고,
환대가 넘친다 이곳에서 사람들은 서로 돕고 지원한다 직원들은 충성심으로 뭉친다
리더들은 성실, 팀웍, 긍정적 관계를 강조한다

파미스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고객별 전담 컨설턴트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고, 이야기를 듣고,
함께 고민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로
고객 만족과 고객 편의성 증대를 사명으로 합니다